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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보도 · EBN

법무법인 YK, 전국B2C상담전략센터 발족



2024.08.12. EBN에 법무법인 YK 전국B2C상담전략센터 관련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법무법인 YK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일 전국B2C상담전략센터(이하 상담센터)를 발족했다고 12일 밝혔다.


상담센터는 형사부문과 민사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주요 업무로는 의뢰인 상황의 신속·정확한 진단, 본사와 전국 분사무소의 상담 편차 해소, 상담 과정에서 축적된 정보의 체계적 관리 등이 있다. 또한 성공적인 사건 변론의 성과물을 디지털화하여 재활용하는 방안도 모색할 예정이다.

YK 상담센터의 수장은 부장검사 출신 이진호 대표변호사가 맡았다. 이 대표변호사는 "데이터에 기반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상담기법을 개발·도입해 많은 의뢰인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의 법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4.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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