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 민사·행정 변호사를찾게 된 경위
의뢰인은 오랫동안 왕래가 없던 친척을 친척 장례식장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누던 중 토지에 대한 개발 정보를 듣고 친척에게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계약금 3천만원, 중도금 1억원, 이후 각 1천만원씩 총 1억5천만원을 이체하였으나 이후 이전 등기를 하려고 하니 농지임을 알게되었고 계약 파기 후 계약금 및 중도금 등을 반환할 것을 요청하였으나 연락두절되어 법무법인 YK 포항 분사무소를 내방하셨습니다.친척간 토지거래 사건으로 이체내역 및 당사자간 대화내용이 보존되어 있고 피고가 모든 내용을 인정하고 반환하겠다고 대화한 내용은 있으나 그 시기와 방법을 정하지 않은 상태로 연락 두절된 상태였습니다.
매매대금 사건의소송 결과
이번 사건이 제가 해외 체류중이라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이 굉장히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엄마가 이 법인 유명하고 승소율도 높은거 같다하고 방문하셨는데 변호사님과 사무장님등 상담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저한테 말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해외에 체류는 하고 있었지만 전화가 되지않아 카톡으로만 문의드리고 했었는데 분명 업무때문에 바쁘셨을텐데 카톡으로 친절하게 상담도와주시고 또 저희입장이 되어서 얘기도 해주시고 하셔서 너무 좋고 감사 했습니다. 그리고 직접 변호사님과도 연락을 주고 받을수 있었던점 너무 좋았던거 같습니다 신경 많이 써주신 덕분에 승소할수 있었던거 같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변호사 비용도 보통은 강제집행은 따로 청구한다고 들었는데 변호사비용에 포함 되어있던점 또한 좋았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YK 민사·행정 변호사의조력 내용
YK 민사행정 변호사는 상대방이 경제적 여력이 없을것이 예상하여 이후 강제집행 절차까지 진행하는 것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이후 YK 민사행정 변호사는 꼼꼼하고 체계적인 변론을 하였고, 상대방인 피고의 무변론판결로 원고 전부승소 판결 선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