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 형사 변호사를찾게 된 경위
의뢰인은 주거침입 혐의로 현장에서 경찰관에게 체포 당한 뒤 약식으로 조사 받고 법무법인 YK 서울 강남 주사무소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의뢰인에게는 주거침입 외에 스토킹 혐의도 추가되었고 1차 조사 당시 분위기가 너무 안좋아서 수사기관의 강압적인 분위기에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은 본인의 혐의에 대해 여러가지 죄명이 추가될 수 있는 상황이라 사건이 더 크게 번지지 않기를 희망하였고, 피해자와의 합의 자체가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주거침입 사건의소송 결과
금일 오전 선고기일이라 다년온뒤에 감사말씀 전하려 문자 남깁니다. 그동안 많이 도와주시고 의견서도 신경써주셔서 덕분에 관대한 처분 받게 되었습니다. 변호사님과의 통화 할때마다 많이 위로가 되어 정신적으로 버틸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YK 형사 변호사의조력 내용
YK 형사 변호사는 우선 조사 전 수사기관과 소통하여 조사 분위기 최대한 부드럽게 풀어놓았습니다. 또한 피해자 측에 합의를 하지 못하더라도 혐의를 인정하고 잘못에 대한 죄책은 모두 지겠다는 점, 사과의 마음 등을 전달하였습니다. 이후 추가 죄명이 발생하지 않도록 의견서를 미리 제출하였고, 추가 의견서에서 양형에 관한점을 밝혔습니다. 이러한 YK 형사 변호사의 조력에 의해 의뢰인은 벌금 5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